15 0
⠀ ⠀ #졸업식 후 선생님 드리고 싶다고 본인 꽃다발 또 드리고 재원생들이 #하늘색풍선 노래에 맞춰 준 풍선 들고 친구들이랑 놀기. 아쉬워서 못 헤어지는 순수한 녀석들 💛 ⠀ #예비초등 #아들스타그램 #육아 #일상 #멋진 #내아들 #날씬쟁이
36 1
무한도전 토토가3 H.O.T 편을보다가 울컥하여 나도 나의10대를 소환g.o.d ⭐️🙈💕 —————— 행복했어 영원히 있지못할만큼 사랑했어 너를 보낼수없을만큼 —————— . . #1999.1.13 #2005.12.28 #하늘색풍선 #지오디 #god #팬 #천의얼굴윤계상 #그때그시절 #추억 #소환 #사랑해그리고기억해 #어머님께 #왠지뭉클 #눈물남 #2019.1.13 #20주년 #지오디영원하라 #명곡이너무많다 #무한도전 #토토가3 #에쵸티 #보다가 #돌이켜보는 #내10대의전부 #수트빨 #그뤠잇 #여전히 #다섯명 #모두다 #멋있다 ❤️
25 1
#토토가3 HOT편 보고 난 비록 #god 팬이였지만 내가 좋아했던 동시대 가수를 보니 괜히 울컥했다. 옛생각에 빠져 혼자 울 #계상오빠 영상들 찾아보고 추억팔이하는중 옛날에 계상오빠가 부르는 발걸음 #MP3 에 다운받아서 맨날 들었었는데 지금봐도 여전히 멋있는 내 첫번째 #이상형 ♥️ #20주년 콘서트하면 꼭 가야지 !! #천의얼굴윤계상 #지오디짱
61 22
#지오디 #god #팬지 #fangod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하늘색풍선 무한도전에 에쵸티보고 생각난 지오디...💙 결국 상자에 있던거 오픈!!! 콘서트 얼른 다시해줘요 풍선들고 달려갈거임
12 1
. 우연의일치? 토토가 HOT 보려고 굽네시켰는데 봉지에 always HOT, ㅋㅋㅋㅋㅋ . . #남편이에쵸티빠돌이 #난 #하늘색풍선 #지오디짱 . #토토가3 #HOT #hot #무한도전 #에쵸티 #엣쵸티 #에이치오티 #치맥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존맛탱😋
48 10
토토가 보는데 우리 오빠들 보곱💙 그래서 괜히 꺼내봄 ㅋㅋㅋㅋㅋ 20주년 콘서트 기다립니다!💪🏼 #god#지오디#팬지오디#팬지#fangod #하늘색풍선
14 7
토토가 HOT 눈물난당~ #난_fangod#하늘색풍선#god#짱
7 2
. . 난 하늘색풍선이였지만 H.O.T팬분들을 보며 10대의 팬지였던 나도 떠올라 가슴이 몽글몽글😭 . .
52 6
#무한도전#토토가 보다가 뭉클🙈🙈 저기 간 팬들 진짜 얼마나 좋을까 👍👍👍 결혼전에 #god 콘서트 간게 진짜 젤 잘한일🤗🤗 쭈니 오빠 손도 잡고 오빠들 퇴근길 배웅도 해주고 ㅠ ♡ 콘서트 가게 해준 혜민이 고마워요♡♡ ♡ ♡ 애좀키우고...이제 공유나 보러가야지 ㅋㅋㅋㅋㅋㅋ ♡ #fangod #하늘색풍선#god#지오디#박준형#윤계상#데니안#손호영#김태우#미운오리새끼 #빠순이#추억#응답하라1997
31 16
하.. 토토가 보다가 지오디 생각나서 눈물남😭 갑자기 스케치북 돌려보기 난 그래도 #하#하늘색풍선 #보고싶음 #무한도전 #토토가3 #지오디팬 #하늘색 #팬지오디 #윤계상 #기다려 #콘서트야
26 5
기록 예순일곱:) - 무한도전 토토가 보다가 울컥함 5명이 함께 선다는건 진짜 흐엉😣😣 괜히 작년 콘 추억팔이😚😚 - HOT 재결합 축하해 club.HOT 기다리느라 수고했어 - 이제 6대천왕 다 모였으니 드림콘가자 우리 오빠들도 20주년 가자 - ##무한도전 #토토가 #HOT #재결합 #축하해 #나는야 #팬지 #fangod #하늘색풍선 #1999년 #2019년 #19990113 #20190113 #god #박준형 #윤계상 #안데니 #손호영 # 김태우 #20주년 #그때그시절 #6대천왕 #H.O.T. #젝스키스 #핑클 #SES #신화 #지오디 #드림콘서트 #가자 #💙
38 10
#첫줄 보고파여 오빠들ㅠㅠㅠㅠ 콘서트 또 언제하나여ㅠㅠㅠㅠ 넘나 가고싶은것....😭 나에게 자유를 선물해줘여 오빠들...❤ 가서 방방뛰고 소리지르며 스트레스 좀 버리고잡네 늙어서 힘들려나...ㅋㅋㅋㅋㅋㅋ 하 슬프고 슬프고 술푸고싶고 서글프군 . . #박준형 #윤계상 #안데니 #손호영 #김태우 #god #g5d #하늘색풍선 #fangod #god짱 #대구맘 #육아중 #양띠맘 #닭띠맘 #남매맘 #맘스타그램 #팬스타그램 #두근두근 #좋아요 #애엄마그램 #젊줌마그램 #콘서트 #가고싶다 #자유부인 #하고싶다 #스트레스 #놀고싶다
85 11
안냥? 난 임계상 이라구 해 . 스피닝 두탐 죠지고 귀가🙌 멍때리는 듀웅😴 피곤한데 내일 쉬니까 늦게 자야지😒 #내가가는이길이어디로가는지 #빵모자 #윤계상 #하늘색풍선 #팬지오디
44 11
1 0
초점 조절 실패!! 스피닝 후 등,복근 스피닝도 이제 얼마 안남았다.. #20180222 #운동#운동스타그램#복근운동#행잉레그레이즈#god오빠들#하늘색풍선#💙
125 18
仕事後の糖分補給〜🍓🍨 . #西早稲田 #cafedeperu #カ#カフェル . 韓国にあるような可愛いカフェ . 韓国のアーティスト #god の曲がずーっとBGMで流れていて私的には最高🎶にくつろげました😊 . なんとママさんが1期からのgodファンだと✨ . 曲とメンバーが好きで3年前にソウルコンには行ったけどファンクラブにも入ってなくて…ママさんの足元にも及びませんがちょこっとお話しできて楽しかったです♡ . 苺パフェは苺アイスにバニラアイス、ミルクプリンにグラノーラまで入っていて食べ応えありました〜😋 . . 朝のBGMはちょうど来週ライブに行く赤頰思春期☺️という女性デュオを流しているそう♪ . ほんわかした可愛い曲ばかりで好きなので朝にもBGM聴きがてら食べに行きたいなぁ… . . 寒い日だったけどほっこり気分で帰れました〜💓 . . #カフェ #いちごパフェ #g5d #空色の風船 #하늘색풍선 #skyblueballoon #딸기파르페
56 20
.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1k 82
. . 골동품 발견 하늘색 풍선이 물결치던 그때그때그때 ~~🎵 . . . #god #지오디 #하늘색풍선 #소니 #마이마이 #카세트 #추억 #재민이
24 15
#소싯적계상이#하늘색풍선 지오디#거짓말#촛불하나#파란하늘#그리운그시절#지오디도뭉치자#
13 4
화면은 무관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내에 나이키 매장에 들어오니 내가 온걸 안건지 하풍이 나온다 나이키 사랑합니다 ❤ #대구 #동성로 #시내 #나이키매장 #지오디 #하늘색풍선 #하풍 #팬지 #쇼핑 #국민그룹노래잖아요
32 0
지오디 테이프사고 악보사고 그러던 내가 떠올라서 나도 그랬었구나하며. 지오디 영원히.
36 2
옛날감성뿜뿜💕 웃고,,,웃고,,,또 웃고,,, 친구는 늘 한결같다......언제봐도💕 옆모습도 이쁘구나ㅋ🙈 #추억놀이#오락실#노래방#토토가열풍#하얀풍선#노란풍선#하늘색풍선#감성돋음#마무리는역시 #커피한잔의여유 #폭풍수다삼매경👭 #요즈음행복합니닷💕
9 0
: 토토가 에쵸티편 보고 생각났는데 내 어릴적 꿈은 계상오빠의 부인이되는 거였다. 그러나 그 나이에도 나름 현실적이었던 나는 절대 안되는 걸 알았지. 너무나도 완벽했던 오빠에 비해 나는 아주 평범한 아이였으니까. . 다른 여자한테 보낼 수 없으니 게이가 되라. 팬픽을 썼었다. 재미삼아 쓴 글이 베스트소설이 되고 출간도 됐더랬다. 지금 읽어보면 손발이 없어지는 기분. 왜 항상 호영이는 금발이고 계상이는 은발인거야... #금도끼은도끼인줄 . 성유리에게 열폭하던 어린 시절의 나는 이하늬가 아깝네라고 말할 수 있는 경지가 되었고. 오빠도 아저씨가 다됐네라고 말하면서도 서슬퍼런 장첸을 보며 역시 섹시해. 윤계상 안죽었어. 다시금 두근거림을 느끼지만 역시나 그때의 감정과는 다르다. . 가끔 정말 할일이 없을때. 유튜브로 그 시절의 무대를 보면 그렇게 울컥올라온다. 지금보면 촌스럽기 그지없지만. 무언가에 그렇게 순수하게 열광하던 그시절의 내가 그리워서 인 것 같다. . 오빠와 결혼하겠다는 꿈은 물거품이 되었지만. 내가 이김ㅋㅋㅋ 먼저 결혼해서 미안해요 오빠. 푸하하하 ㅋㅋㅋ오빠도 하늬언니랑 행쇼💕 #하늘색풍선 #팬지오디
63 18
“When The Photographer Was A Toddler”. — That’s me when I was a little blonde guy. In SoCal, to book with us, please email jeffrey.lee@LifeEventPhotographer dot com or call 1.888.469.1883 • • • • • #blonde #self #toddler #blondehair #셀프 #toddlerlife #selca #セルフ #selstagram #topbom #하늘색풍선 #일상복귀 #에이프릴스킨 #alwaysyou박봄 #룸메이트 #셀동 #태풍 #LifeEventPhotographer.com #longhair #bomzy #투애니원 #infant #balayage #haircolor #toddlersofinstagram #instahair #childrenphoto #hairstyle #cuddly #toddlerfashion
41 6
18 2
HOT1세대아이돌끝판왕 핫까지뭉쳤으니 핫젝갓알지 다돌아왔네 ㅎㅎ 자랑스럽다 너네들!! 우리 다같이 오래가자 핫젝갓알지!#HOT#NRG#GOD#젝스키스#토토가3핫젝갓알지#흰색풍선#분홍색풍선#하늘색풍선#노란색풍선#장우혁#문희준#토니안#강타#이재원#천명훈#문성훈#노유민#김환성#이성진#은지원#강성훈#이재진#김재덕#고지용#장수원#박준형#손호영#데니안#윤계상#김태우
998 69
#☁️ 파란하늘 하늘색 풍선은 우리 맘속에 영원할꺼야 . . . #하늘색풍선#젤좋아하는#구름둥둥#☁️
10 0
나는 #에쵸티 장우혁에서 #지오디 윤계상으로 갈아탄, #흰풍선 흔들다 #하늘색풍선 흔든 배신 소녀였다ㅋㅋㅋ 그래도 올해의 소원이 토토가3 당첨일 정도로 간절했는데 운이 없다. 당첨되면 입고갈 옷까지 지정했는데ㅋㅋㅋㅋㅋ 걸어도 갈 수 있는 집 코앞에서 하는 공연인데 당첨 안됐더라도 갔어야했던거다 은행에서 줄서서 표를 샀던 소녀였을때처럼 열정적이었어야 되는데ㅠㅠ 아쉽게도 안방1열이지만 그래도 너무 좋다 #우혁찡 나올때 눈물흘린 #줌마팬 _ #소녀팬#이제는두아이엄마#기다렸던완전체#토토가3#고마워요무한도전#클라우드와함께#안방1열
2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