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 며칠 에쵸티로 피드가 핫! 했는뒈 나땐 #팬지오디 였다구. 내 닉넴 #꽃향기계상 푸하하핳ㅎ하. #지오디 노래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모르죠 듣고 자야지. 계상옵하 속삭이는 목소리 귀르가즘 짱.♥️
65 30
1일1지오디 너무 좋아서 계속 소름돋는중 #지오디#팬지오디#지오디스타그램 #god#fangod#하늘색약속
13 0
1일1지오디💕 어렸을때멜로디가너무좋아서따라부르고 가사도외웠는대어른이가되고나서가사를 다시살펴보니이렇게좋은가사가!!!!!!!!!!!! 너무가사가예뿌다! #지오디#팬지오디#god#fangod #지오디스타그램
14 0
#명절연휴#연휴여독#이앓이여독 풀면서 #토토기3을 보며 참 그리웠던 내 #사춘기시절 을 함께한 #god#god 추억팔이 . 태우아저씨한테 시디에 사인받으며 구하기도 힘든 1집cd 갖고있다고 엄청 고맙다고 얘기들은게 언제던지.. . #윤계상탈퇴 쯤 부터 바빠진 내 삶에 콘서트에 집중하던 #god 에 점점 #빠순이 에서 멀어지네 했었는데 여전히 내 가슴은 뜨겁구나 . 생각난김에 지난 노래 듣는데 #대박#전가사#전부기억나#심지어#응원구호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역시 공부는 한살이라도 어릴때 머리 잘 돌아갈때 해야해ㅋㅋㅋㅋ . #19년묵은추억#19년묵은기억#머리좋다#보고싶다완전체#빠순이19년째#팬지오디#fangod#20주년콘서트#가고싶다 @bytrue83
18 5
#팬지오디#fangod 현재는 #지디빠 이지만 지금은 장첸으로 더 유명해진 #18년전#계상뷘 이 정도 말했음 우로빠 #god20주년 콘서트 데꼬가주겠지🙄 ㅋㅋ #부담대놓고주는여자 ^^ . . . #Repost @mey_moon with @get_repost ・・・ 천의 얼굴 윤계상
16 0
#박준형 오늘도 동상이몽을 그냥 틀었는데 .. 어머나 우리 큰오빠 나온당💙 사랑해요 동상이몽💙💙💙💙💙 #g5d #지오디 #꽁꽁이아부지 #주니아부지 #파파쭌 #동상이몽 #팬지 #팬지오디 #오리 #지방오리 #어덕행덕 #인생은_어덕행덕
19 2
#연어 #생연어 #점심시간 #소통그램 . 스시두에서는 고퀄리티의 초밥을 손님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자연산 연어를 쓰지는 못 하지만, 오너셰프가 직접 양식 생연어를 손질해서 사용한다는 점~! 일일이 핀셋으로 가시하나하나 빼내는 수작업을 거쳐 손질되는 신선한 초밥재료들~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17년 경력의 #오너셰프 직접 조리하는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 드시러오세요~~ . #요리부심 #엄지척 #일식셰프 #스시두 #수영맛집 #센텀비스타동원2차 #수영협성르네상스 #배경음악 #지오디 #취향저격 #팬지오디 #god . . .
33 7
: 토토가 에쵸티편 보고 생각났는데 내 어릴적 꿈은 계상오빠의 부인이되는 거였다. 그러나 그 나이에도 나름 현실적이었던 나는 절대 안되는 걸 알았지. 너무나도 완벽했던 오빠에 비해 나는 아주 평범한 아이였으니까. . 다른 여자한테 보낼 수 없으니 게이가 되라. 팬픽을 썼었다. 재미삼아 쓴 글이 베스트소설이 되고 출간도 됐더랬다. 지금 읽어보면 손발이 없어지는 기분. 왜 항상 호영이는 금발이고 계상이는 은발인거야... #금도끼은도끼인줄 . 성유리에게 열폭하던 어린 시절의 나는 이하늬가 아깝네라고 말할 수 있는 경지가 되었고. 오빠도 아저씨가 다됐네라고 말하면서도 서슬퍼런 장첸을 보며 역시 섹시해. 윤계상 안죽었어. 다시금 두근거림을 느끼지만 역시나 그때의 감정과는 다르다. . 가끔 정말 할일이 없을때. 유튜브로 그 시절의 무대를 보면 그렇게 울컥올라온다. 지금보면 촌스럽기 그지없지만. 무언가에 그렇게 순수하게 열광하던 그시절의 내가 그리워서 인 것 같다. . 오빠와 결혼하겠다는 꿈은 물거품이 되었지만. 내가 이김ㅋㅋㅋ 먼저 결혼해서 미안해요 오빠. 푸하하하 ㅋㅋㅋ오빠도 하늬언니랑 행쇼💕 #하늘색풍선 #팬지오디
60 18
_ 취침전 야광봉?놀이 유주보다 아빠가 더신나보임ㅋㅋㅋ 난 파란색 두개들고 god를 외쳐봄...😆 . . #이제자자#차이의놀이#아이와놀아주기 #심령사진다수#알록달록#23개월아기#팬지오디#줌마팬심
78 12
#강동원#윤#윤계상 최애 그냥 이 두분으로 설명끝♡ 집안일 다 봐놓고이유식 만들어놓고 #육휴찬스 #남편고마워❤️ #골#골든슬럼버 급히 홀로 관람하러 🤤 .. .. 결론: 강동원 윤계상 빠수니만 봅시다.ㅋㅋ . . #골든슬럼버 #강#강동원잘생겼다 #강동원잘생겼다 #두번잘생김 #팬지오디#17년빠순이 #신계#갓오브갓#동원느님#영원한#팬 #강동원뱀파이어설 #말도안돼 #윤계상 #윤계상짱 #재미는 #없었던일로 #밥하러가야지 #육#육아소통환영 #육아 #육아휴직 #육아휴직맘
52 34
HOT토토가 방송 보면서 팬들 좋겠다~ 이러고 인스타봤는데 쭌이 팬지들 위로하는중ㅋㅋㅋ 님들 미국좀 오셈.. #팬지오디 #5기팬 #fangod
5 2
무도를 보다 내가수가 그리워진 팬지는.... 딥디를 꺼냅니다... 앨범줘요...콘서트해줘여.. 가족모임해여 그리운 내오빠들... #지오디 #팬지오디 #박준형 #윤계상 #안데니 #손호영 #김태우
39 4
간만에 누가 찍어준 내사진 ++ 내 겨울 유니폼 세상 따뜻하고 가벼운 그레이 패딩 . 토토가와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이다 💕💕💕 - - - #토토가 #울오빠들 #왜케늙었나요 #하지만난배신자 #팬지오디 #환승 #설날 #합정지구 #전시
102 11
140712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 god 9년만에 컴백 후 열린 첫번째 콘서트이자 나의 god 첫 콘서트였던 이 날 김태우가 했던 말처럼 마지막에 윤계상이 맴버들에게 쓴 영상편지가 너무 셌지..ㅎ 맴버들이고 팬이고 다 눈물바다 만들어버리기💦 콘서트끝나고 다들 눈물범벅으로 돌아갔던 기억이ㅋㅋㅋ - #98#98 #98 #21#21/a> #21 #20대 #대학생 #daily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god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팬지 #팬지오디 #지오디 #콘서트 #싸이더스hq #19주년 #셀피 #selfie #좋아요 #맞팔 #소통 #맞팔해요 #소통해요
50 1
오랜만에 친한친구랑 시내와서 골든슬럼버 계상 오라버니랑 강동원 오라버니 영화 봤다 진짜 재미있었다 ㅠㅠㅠㅠㅠ 진짜 지오디 좋아해서 그런지 보는 내내 조용히 설레하면서 봤다 오늘 초밥도 먹고 둘이 선물도 사고 맞추고 친한친구 생일 선물 사러 돌아다니고 노래방 가서 태우 오라버니 노래 부르고 뮤비보는데 준형 어라버니 뮤비에서 똭 나와버리고 좋았다 으윽 힐링♡ 하지만 내일 출근,,, #알바싫어😱 #데이트 #오랜만 #초밥 #지오디 #팬지오디 #김태우 #윤계상 #박준형 #노래방 #뮤비 #골든슬럼버 #영화 #배부름 #힐링 #생일선물 #쿨함 #슬픔 #오늘도하루지남 #선물 #맞팔 #선팔하면맞팔 #둘이서30그릇돌파 #귀여운돼지들 #다이어트는내일부터ㅋㅋ #다이어트실패인가요ㅠㅠ
20 0
#윤계상 오랜만에 보고 놀랐잖아 ... 저때가 그때고 그때가 저때고 동공지진 반가웠어 단발상계오빠😂 #g5d #지오디 #단발상계 #단발융계 #이때가그때고 #그때가저때고 #팬지 #팬지오디 #오리 #지방오리 #어덕행덕 #인생은_어덕행덕
43 1
방청소하다가 나온 고대 유물ㅋㅋㅋ 대체 몇년전에 만든건가욬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정성들여서 만들었다 진짜ㅋㅋ . . #추억의 #플카 #오디뒷빽팬지 #god #지오디 #박준형 #윤계상 #안데니 #손호영 #김태우 #팬#팬지오디 #팬지 #fangod
9 1
대구 집에 고이 모셔둔 우리 오빠들 소주잔은 이미 사용 중.....😭😭 . . . . #지오디 #팬지오디 #fangod #god #빠수니 #일상 범인은 @hyo_s1204 너지
42 3
잃어버렸던 동영상획득 꺅ㄱㄱㄱㄱㄱㄱㄱㄱ 감사요🤗🤗 #윤계상 #발걸음 #지오디콘서트 #윤빙구 #천의얼굴윤계상#팬지오디 #지오디짱 #지오디#내사랑 #계상#장첸#윤배우 . . . . . . 귀여워죽는다 또보고싶다😘😙💖
33 8
#g5d #god #지오디 #윤계상 #fangod #팬#팬지 #팬지 #문화생활 #영화 #골든슬럼버 #특별출연 #신무열 - - 특출이라 큰 기대 없이 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만족스러움 👍🏻
25 0
#g5d #지오디 오늘 발렌타인데이라며? 상관은 없지만, 사랑 충만한 날이니까 오빠들 하뚜샷💙 #박준형 @godjp #윤계상 @kyesang78 #안데니 @dna1222 #손호영 @dajungho2 #김태우 @soulking191 #팬지 #팬지오디 #오리 #지방오리 #어덕행덕 #인생은_어덕행덕
42 0
사실 이계정은 덕질과 개인 일기장 같은 느낌으로 만든 계정이라 이런 글들이 꾸준히 올라올 예정 ㅋㅋㅋㅋㅋ 오랜 팬지 생활을 해오면서 느낀 #god#god#BTOB 의 유사성 밝다- 어느 그룹이다 다 밝겠지만 유독 내 눈에만 더 밝아보인다 희망적인 노래들 - 촛불하나, 길, 어머님께 등등 수없이 많은 명곡들이 다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god 노래들(그야말로 힐링송) 근데, BTOB도 괜찮아요, 집으로 가는 길, 목소리 등.. 희망적인 노래들 한가득이다..(여기도 힐링송) 슈퍼갑 넷째 ㅋㅋ- god는 손고집, BTOB는 식수리(둘다 팀내에서 슈퍼갑, 게다가 먹성도 좋고 눈웃음 작렬) 하늘색💙파랑나팔봉 - 두 그룹 응원봉을 한 공연장에 두고 멀리서 보면 구별 못할듯💙💙💙 천사표 리더 - 카스리마도 카리스마인데 두 리더는 진심 그룹내 천사 어느하나 미운 구석이 없는 그룹 - 국민가수 god ( 와 - 말다했다) / 비글돌 BTOB (내가 알기론 어디가서 미움받는 그룹이 아닌걸로) 공연형 아이돌 - god랑 BTOB는 공연빼면 시체인듯...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god의 100회콘 그리고 앨범마다 거의 전국투어 / BTOB도 앨범마다 너멜되 콘서트하고 단콘하고 굿굿굿 / 심지어 멤버들이 뮤지컬도 함 (이번에 삼총사 달타냥역에 손호영/서은광 같이 캐스팅됨-옴마나) 그냥 내가 이 두그룹에 미쳐서 이러는 거지만... BTOB를 보면 젊은 god가 보인다... 결론은 나 그냥 양다리 할래- #god #btob #박윤안손김 #서이이임신정육 #박준형 #윤계상 #안데니 #손호영 #김태우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하늘색풍선 #나팔봉 #fangod #melody #팬지오디 #멜로디 #💙
18 4
#손호영 올슉업 퇴근길 브이앱. 삼총사 재밌다고 어필 후, 뽀뽀신 줄였다고 말해 환호받은 넷째오빠. 신나쪄영 💙 역시 엄지척👍은 소노영 💙 #g5d #지오디 #엄지척은손호영 #호이척👍 #입에착착 #칭찬받은넷째오빠 #환호받은넷째오빠 #궁디팡팡 #퇴근길브이앱 #팬지 #팬지오디 #오리 #지방오리 #어덕행덕 #인생은_어덕행덕
19 1
#손호영 나도 모르는 사이에 우로빠 퇴근길 븨앱 했었네 😂😂😂 수속 오픈 하는 동안 보고, 게이트 오는 동안 즐겁게 봤다. 보면서 우로빠 목과 턱 아래에 점 있는걸 오늘에서야 알았눼 ! . . 근데 보면서 습관과 생각이 무섭다는걸 느꼈다.. (결론은 나년은 사상이 불순하단거👉👈) 호이데이 부분 보다가 오빠가 ‘아 지방.....’ 하고 탄식하는 부분을 오해하고 몇번을 돌려봤던지 .... 휴 ... 오빠가 바보도 아니고 실수 할리가 ... 나년 반성 중 ... 정화가 필요해 ... 그래도 오빠 19금 콘서트는 소취🙄 #g5d #올#올슉업 #퇴근길브이앱 #반가웠어요넷째오빠 #매일이연습인넷째오빠 #뽀뽀신줄인넷째오빠 #궁디팡팡 #올슉업 #손비스 #흥비스 #다음은손타냥 #삼총사 #팬지 #팬지오디 #오리 #지방오리 #어덕행덕 #인생은_어덕행덕 #반성하자 #정화가필요해 #미안해요오빠
17 0
#g5d #god #지오디 #손호영 #호이 #fangod #팬#팬지 #팬지 #문화생활 #뮤지컬 #대학로 #홍익대대학로아트센터 #올슉업 #호이슬리 - - 20180211 올슉업 총막공 - '너네들 쑥쓰럽게 왜이러니' 시리즈 😍
37 0
#g5d #god #지오디 #손호영 #호이 #fangod #팬#팬지 #팬지 #문화생활 #뮤지컬 #대학로 #홍익대대학로아트센터 #올슉업 #호이슬리 - - 20180211 올슉업 총막 호이슬리 안녕, 잘가, 또 만나 우리 💙
31 0
S자 도대체 어떻게 하나요...🤢 #무주리조트#올해새배는#여기서 다했네#새해복많이받으세요#본의아니게#신화창조#패션#사실#나는#팬지오디
60 13
#윤계상 #god #fangod #팬지오디 #쭌 #융계 #호이 #데니 #태우 중학교때 이거 사주면 공부 열심히 하겠다며 얻어낸 영상화보집들과, 열심히 사모은 씨디, 사진, 스티커, god만 나온것만 스크랩해둔 잡지들 나쁜여자라는 닉네임 이 추억을 아직까지 가지고 산다🤪❤️ 이와중에 계상오빠 앳된 얼굴, 잘생김🤩 사실 근데 난...호영팬이었쥬 토요일 아침부터 추억팔이 갬성~
31 3
. 2018년에 본 내기준 가장 최근.. 맨날맨날 보고싶은 지오디 💙 . #지오디 #g5d #박준형 #윤계상 #안데니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지오디짱 #박윤안손김 #팬지 #팬지오디 @dna1222 돌아와ㅜㅜ
56 0
#손#손호영 뭔가 열일하는 대리님 느낌. 만약에 내 PI가 이랬으면 매일 욕을 했을 지언정 때려치진 않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호우 사진 보니까 콘서트 또 가고싶다 💙 #g5d #지오디 #호#호우보 #호우 #손호영 #김태우 #막내라인 #보컬라인 #우로빠들첫유닛 #앵콜중 #운다 #풀어진넥타이 #풀어진셔츠 #걷어올린소매 #치임포인트백만개 #팬지 #팬지오디 #오리 #지방오리 #어덕행덕 #인생은_어덕행덕
21 2
#손#손호영 우리도야. 그냥 god라서 좋아. 그냥 팬지라서 좋아. 돌아와줘서 고맙고, 계속 같이 있어줘서 고마워. 항상 입버릇처럼 말하듯, 천년만년 함께 하자💙 #g5d #지오디 #박준형 #윤계상 #안데니 #손호영 #김태우 #팬지 #팬지오디 #mypride #mystrength #mypower #thankyou #MBC_MyBestChannel
39 1
멜버른 #jaz#jazzlab 태우오빠가 바로 앞으로 지나감 한시간 전주터 와서 기다린 덕분에 맨 앞에 앉음 오빠만 나오면 된당.. 나이 먹고나니 오빠라고 부르기가 참 어색하지만.. 태우오빠 오늘 완전 연예인같이 하구왔당..!! 공연 20분전!! 끼야 #김#김태우#멜버른 #재즈랩 #김태우 #jazzlab #secretparty #melbourne #원나잇푸드트립김태우 #팬지오디 #fangod #god #시크릿파티 #멜번김태우콘서트
17 0
주말맞이 너무 힘들었던 주라.. 오랜만에 힐링타임💙오빠는 콘서트다시보기중 볼때마다 하이라이트영상에서 움😢😢😢 가슴이벅차다 내인생가수 넘나멋진오라버니들 #주말은_지오디 #팬지오디 #다섯남자이야기 #다시한번_돌아와줘서고마워 #감동무한반복 #또_콘서트_않하시나요 #god
3 0
#손호영 #다소선정적 아무생각 없이 페북 들어갔다가 득 ㅋㅋ 2013년도네 ㅋㅋ 오빠도 우리도 한 5년 어렸을 때 ㅎㅎ 오빤 그대론거 같네여 ㅎㅎ 나는 늙었는데 😂😂😂😂😂 오랜만에 이런 화보 또 찍어주면 안되나 하는 그런 나쁜?생각 드는 중 👉👈 미안해요 이런 엄한 오리라 👉👈 #g5d #지오디 #상체노출한넷째오빠 #몸좋은넷째오빠 #나름추억팔이 #팬지 #팬지오디 #오리 #지방오리 #엄한오리 #나쁜생각중 #어덕행덕 #인생은_어덕행덕
25 1
#Repost @marinrosa77 with @get_repost ・・・ @Regranned from @fangod_official - . 띵동 fangod 앞으로 god의 셋째😍 안데니님의 영상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풀버전은 팬카페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m.cafe.daum.net/fangod.house/V9ZA/41 - 비록 오늘은 함께하지 못했지만 우리 기쁜 마음으로 20주년을 손꼽아 기다리기로 해요🙏 - #god #fangod #지오디 #팬지오디 #데니안 #안데니 #god데니 #절대조각안데니 #god19th #god데뷔19주년 #god19주년 #19번째보통날 #19990113 #20180113 #god19주년축하해요 🎊 - #regrann 으앙 셋째오빠 완전 올만이다ㅜㅜㅜ 19주년 추카해요💙
7 0
. 최연소 Fan god 탄생이요✋🏼 차에서 무한반복 하늘색풍선💙 우리 내후년 정도엔 이모랑 셋이서 콘서트가자!!!! . #god#fangod#팬쥐#팬쥐꼬맹쓰#팬쥐꼬맹스#최연소팬지#팬지오디#하늘색풍선#유주쭈#무한반복#무한재생#god3집#박준형#윤계상#안데니#손호영#김태우
356 11
#문제시삭제하겠습니다 👉초록창 검색 통해서 퍼 온 사진입니다. 👉프레스용으로 찍으신 듯 하여 포스팅 합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 . #윤계상 어제 친구랑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군대얘기까지 했다. 그러다보니 오빠들 군 시절 얘기까지 나왔다. 막내오빠 부대는 생각나는데, 둘째오빠 부대는 모르고 있었던 나년. 물론 그때 나년은 어리디 어린 중2병 앓는 중이었을 것이고, 한창 맘 상해 있었겠지.. 여하튼 그래서 초록창에 둘째오빠 부대를 검색 했더니 ... 오빠 되게 애기였네여. 2004년 말~2005년 초면 당시 오빠는 내동생 입대때보다 훨씬 어른이었는데, 더 애기 같네여.. 내동생놈은 부대 있을때 고3병 걸린애 혹은 ... 흠 ... 여튼 그랬던거 같은데 ... 오빠 까는거 ㄴㄴ 동생 까는거 ... ㅇㅇ? ㅎ 미안 동생아ㅋㅋㅋ 여튼 덕분에 오빠가 전방쪽으로 일단 자대배치 받았던걸 알게 되었네욬ㅋㅋ 오빠 넘나 애긔애긔해서 놀랐었어여 ㅎ 지금은 넘나 남자남자한데- . . 결론은 god 보고 싶다궈... #g5d #지오디 #훈련병윤계상 #21사단백두산부대 #애기같았던둘째오빠 #팬지 #팬지오디 #오리 #지방오리 #어덕행덕 #인생은_어덕행덕
30 2
. g5d를 기다리는 팬지들 마음😩 터널에 갇힌듯 답답한 꼬맹쓰들의 맘을 달래줄 큰오빠 준형님의 워밍업 ❗ 신나게 달릴준비 하고 계신가요😁😆 - 숨 크게 쉬고 인생 뭐 있어 bamm 어차피 no turning back 그냥 달리면 돼 right - #god #fangod #지오디 #팬지오디 #박준형 #joonpark #폴킴 #정규1집 #터널 #feat_박준형_of_god
1k 2
27 1
#손#손호영 #김#김태우 #안#안데니 #덴#덴우 내 피드 너무 극단적.. 한동안 소홀했던 오빠들에게 죄송할따름 .. 그래서 오랜만에 홀가분 사진 봤고요 .. 구리지만 스크린이 있어 눈코입이 잘 보여요 😭 덴우는 오랜만이야. 호상만큼 그사세💙 잘 보이지는 않지만 적당히 땀에 젖은 덴덴은 그저 섹시할 따름 🙈 이날 촬영 일정 빡빡했던 상계오빠가 없어서 아쉬웠어. 둘째까지 왔으면 호상도 봤을텐데 👉👈 #g5d #지오디 #박준형 #윤계상 #안데니 #손호영 #김태우 #덴우 #그사세 #하트뿜뿜 #넷째오빠거기서뭐해요 #내가수 #내연예인 #내스타 #팬지 #팬지오디 #오리 #지방오리 #어덕행덕 #인생은_어덕행덕 #2017홀가분페스티벌 #홀가분페스티벌 #추억팔이
29 0
웃다가 반쯤 미쳐버릴거 같던 어제의 만남 💓 우리 스무살때랑 똑같은거 같애 👀 . . #현실은서른살 #친스타그램 #우리우정뽀렙 #승방현숙 #1002 #팬지오디 #카시오페아 #❤️
55 8
오늘하루종일 노래가 맴도네~ 새록새록 떠오르는 내 10대시절...정말 열정적으로 좋아했더랬지... 올해 #god20주년 콘서트 한다지...남편에게 미리 얘기해뒀다. 나 풍선좀 흔들고와야겠다고... #god기다려 #상이천사 갑니다 #기대된다 #팬지오디 #난1,2기 #추억팔이 #god짱
11 2
#기대된다 ㅋㅋㅋㅋ 친구들이 자기 최애곡 얘기하는데 다들 #열맞춰 #위아더퓨쳐 얘기하는데 난 #환희 라고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럽에쵸티인줄ㅋㅋㅋㅋㅋㅋ 환희응원법 좋다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지오디팬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팬지오디 #무한도전 #토토가 H.O.T. 점안찍으면 안된다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
25 16
24시간 중 23시간을 붙어있는 내 #껌딱지 같이출근하고, 같이퇴근 후 산책하고 . #운동할땐 #god #팬지오디 #윤계상 🤘
46 9
저번에 미란이랑 남편이랑 청년몰 타코집 갔을 때ㅋㅋ 벽면에 포스트잇으로 아이돌 응원들이 쓰여있길래 빠순모드 발동해서 나도 써놓고왔다ㅋㅋ 쓸 땐 괜찮았던 것 같은데 멀리서보니 글씨 진짜 못쓴다... #아이돌 #덕질 #덕후 #팬질19년 #빠순이 #지오디 #팬지오디 #fangod #god #아이돌팬 #까사델타코 #청년몰
18 2
얼마 전 데뷔 19주년 맞이한 god💙 햇수로는 올해가 20년이다. 지금도 자주 듣는 노래들🙌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아😍 어릴때나 지금이나 한 번 좋아하면 계속되는.. 사람은 안 변해..🤣 공연도 좋지만 언능 음반 내주세요..🙌🎁 #god#지오디#덕후#20년#팬#fangod#팬지오디#팬지
14 1
🙇🏻‍♀️감사합니다 @since990113 메모와 함께! 잘 받았습니다!! 너무 이뻐요💕 #나눔 #감사합니다 #특별한보통날 #g5d #지오디 #fangod #팬지 #팬지오디
36 2
유튜브로 지오디 영상 찾아보다가 나랑 똑같은 항공점퍼를 찾았다 오 오라버니랑 옷이 똑같다 ㅠㅠㅠㅠㅠ 협찬일 수 있겠지만 같은 옷이 있다는 것에 감사해 흑흑 #지오디 #팬지오디 #행복 #눈물 #감격 #안데니
20 0
#콘#콘서트 #호#호우주의보 어릴때부터 팬지오디였던 나 . 어른이 되고 사회생활을 하면서 바쁜 하루 속에 잊고 살았다가 2014년 재결합 이후 다시 덕질이 시작했다. 나이가 들고 사회생활을 하면서 까맣게 잊고 살다가 다시 만나서 그런지 더욱 반가웠던 그들이었다. . 그리고 막내라인의 첫 유닛 콘서트(이 유닛이라는 단어 생각할수록 넘 귀엽😏직접 언급했는데 이게 왜 그리 귀여운지) . 보컬라인의 콘서트라 그런지 god 노래도 보컬 부분을 좀 더 강화했다 . 솔로곡은 물론이고 god 노래 중에도 콘에서 듣기 힘들었던 7집 노래를 들을 수 있어 좋았던 공연 . 그들은 다른 느낌을 주고 싶었다고 했는데 거짓말은 우리가 있으니 똑같아졌다. 본능적으로 나오는 천의 얼굴 윤계상...거짓말 응원법 😂 올 연말은 지오디콘이 없어서 허전했는데 호우주의보로 든든하게 채워졌다. 올해 20주년 아주 벼르면서 기다리고 있으니 그동안 열심히 살다가 20주년 콘서트를 맞이하자💪 . #ss_story콘서트 #콘서트 #호우주의보 #지오디 #god #fangod #팬지오디 #손호영 #김태우 #세종대컨밴션홀
1 0
시보리 없이 내가 원하는 민무늬 디자인의(심지어 길이감까지 맘에 쏙) 맨투맨이 걸려 있어서 #유레카!! 나이 생각 안하고 당근색과 찐보라 사이에서 갈등😅 #내나이가어때서 #걍홈웨어용으로만입을거 #그레이는덤 #갓자라 #zara #ootd
3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