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남표니랑 그녀는 일찌기 코😪😪😪 애미는 에너지 남아서 주방 정리 #새해맞이 #정리 #기본은 #안쓰는거 #오래된거 #과감하게 #버리기 #찌든때 #묵은때 #주방 #대청소 #설연휴 #연휴1일차 #식기 #1도관심없음 #주부인데 아무것도 없어야 좋음 #살림법 #주부놀이 #워킹맘일상
28 11
#주부모드 아.. 파 썰어서 냉동해놓기 넘나귀찮은거 이번엔 바로했다! #우쭈쭈우쭈쭈 . . #살림스타그램 #파냉동보관 #파보관방법 #파냉동보관하기
1k 15
전선정리✨ . 카페장이 올라가있는 가전제품만해도 6-7개?(커피머신, 에어로치노, 믹서기, 발뮤다토스터기, 드립커피, 밥솥, 광파오븐) 매번 전선을 뽑아놓고 사용하는 것만 꽂아서 사용하는데 다 검정색이니 헷갈리기만하는😢 그래서 라벨기를 이용해서 투명라벨지에 인쇄! 꽂을때 확인안하고 이름만 보고 꽂으니 너무 편하다😊 - #전선정리#라벨기이용 #멀티탭#멀티탭정리#정리 #전선이름적기#이름적기 #살림법#살림스타그램#살림팁
81 15
집안일. ① 버터 소분하기 어떤분 인스타에서 본 방법 맨날 꺼내서 자르기 싫어서 버터케이스를 사야하나 싶었는데 이렇게 소분해서 사용하면 편리할것같아서👍🏻 처음이라 크기가 제각각이지만 다음엔 이쁘게 해봐야지! 사탕처럼 포장해봐야지! - #집안일#초보주부의길 #버터#버터소분#버터소분하기 #살림법#살림팁#랩으로포장
83 3
2018.1.24 "수납장" . 문 달린 둥지건 안 달린 둥지건 . 둥지부터 처단 . 조언 감사해요😘 @hyojin.yololife . . #잡동사니들의둥지 #여백의미는둥지처단부터 #일년걸릴청소
72 7
_ 유리용기 사용하기전 열탕소독 몇일전 소개한 이케아표 글라스락 열탕소독을 해주었어요. _ 잼팟에 유리용기를 처음부터넣고 ✔베이킹소다+식초 끓는물에서 5분 꺼내서 말려요 햇빛에 말리면 더 좋아요 _ _ #유리용기 #글라스락#열탕소독#그릇 #베이킹소다#세척#주부#살림 #살림법#새댁#살아가기#일상 #꿀팁#잼팟#활용 #clean#daily
13 0
미쓰로미오의 클렌징 이야기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제 취미와 특기가 클렌징이잖아요. 그만큼 저는 청소랑 빨래도 참 잘해요. 돈과 화학세제를 최소한으로 살림하는 제 이야기를 해 볼까 하는데 같이 들어주실래요?? 건강과 함께 더불어 삶의 질이 정말 높아졌거든요 :) 함께 해 주실거죠?? 항상 응원해주시고 힘 주셔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해요! 여러분 사... 사... 사는 동안 건강하시오🙈🙈
47 13
아침에 한 3분 정도만이라도 바닥을 쓸면 현관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현관에서 가장 더러워지기 쉬운 곳이 바닥이쟎아요. 바닥만 깨끗해도 현관에 대한 전체적인 인상이 아주 깔끔해지지요. 현관 바닥을 쓸려면 밖으로 나와있는 물건이 없어야해요. 거치적거리는 것이 없어야 청소도 빨리 끝나고, 청소가 쉬워야 날마다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132p . . #집안일이 #간편해지는 #살림법 #심플 #라이프 #아이디어 #100 #holon #정리하고 #청소하기쉬운집 만드는 #노하우 #단순하고 #효율적인 #일상 #라이프스타일리스트 #책속의한줄 #도서관책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독서
19 3
남은 케잌 보관법~~ 이틀전 받은 케잌이 야금야금 먹다보니 요거밖에 안 남았어요~~ 집에 케잌 남은거 보관할 케잌전용 용기들 안가지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걱정 마세요. 요런 밀폐용기들은 다들 가지고 계실테니 요렇게 활용해 보세요.ㅋ 뚜껑에 케잌을 먼저 올리고 반대로 덮으면 돼요~~ 참 쉽죠잉?ㅋ 전 오늘도 아침밥 대신 커피와 함께 먹고 남은 치즈케잌은 요렇게 안전하게 보관 냉장고에 킵해뒀네요.ㅋ #살림법 #케잌보관법 #치즈케잌 #락앤락 #밀폐용기의제발견 #케잌보관용기로활용
27 5
이사 d-25 내게 필요한것은 새가구나 가전이 아니라 미니멀라이프 마음가짐 여러번 읽고 메모하는중 #미니멀라이프 #시간과돈사용법 #살림법 #육아맘 #내돈주고삼 #책스타그램
14 2
드디어 가계부가 도착했습니다~~ 항상 쓰던 스프링노트대신 새해엔 예쁜 가계부가 갖고싶어 반값 할인할때 주문~~ Sns를 하다보면 정말 과하다싶을 만큼 명품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저도 꾸미기 좋아하고 악세사리며 핸드백,구두,옷까지 안좋아하는거 없이 다 좋아해요. Sns보면 저도 모르게 나도 저렇게 살아보고 싶다 생각들때 많지만 조금만 생각을 바꿔서 현명한 소비하시고 꼭 가계부 쓰는 습관들이시고 은행나들이 많이 많이 하셔서 같이 부자되어보아요. #살림법 #저축 #가계부 #알뜰살림법 #선저축후지출 #절약하기 #새해다짐 #부자되세요.
26 5
. 예전에한번공유한적있었는데, 저는요렇게세척하니편해서☺️ 지난공구때상상스폰지구매하셨던분들 이방법한번써보세요🎶 . 비닐에스폰지넣고, 스폰지잠길정도로물부은다음, 토리크리버블업클리너나베이킹소다넣어 전자렌지에2분돌리기 . 요렇게하고나면보글보글거품올라오고, 잡고씐나게흔들어주면 스폰지사이이물질이잘빠져나오드라구요 동영상끝에자세히보시면,음식물조각이둥둥🙈 . #메이x제리#상상스폰지 #토리크리#버블업클리너 #설거지스폰지#수세미소독 #주방스타그램#새댁#살림법
219 18
인기 미니멀리스트 27인의 살림 꿀팁을 담은 <미니멀라이프 시간과 돈 사용법> #심플한살림 가계 관리 아이디어 하나. 부부가 한 계정으로 가계부 앱 쓰기! 미니멀리스트 마루코 씨 부부는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돈을 쓰면 각자가 입력하는 가계부 앱을 활용하고 있어요. 공통의 가계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번 달은 식비를 많이 썼네.’ 라는 식으로 함께 검토할 수 있죠. 항목을 너무 자세히 나누지 않는 것이 꾸준히 지속할 수 있는 비결~ 여러분도 #미#미니멀라이프과돈사용법 의 마루코 씨 부부처럼 새해에는 가족과 함께 쓰는 가계부 앱으로 ‘그뤠잇’한 가계 관리를 해 보면 어떨까요? 심플한 살림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미니멀라이프 시간과 돈 사용법>에서 먼나보세요~^^ #즐거운상상 #미니멀라이프 #시간과돈 #사용법 #미니멀리스트 #심플살림 #살림법 #살림아이디어 #집안일아이디어 #살림꿀팁 #가계관리 #가계부 #절약 #돈관리
84 1
집에 들고오는 커피테이크아웃 박스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이렇게 활용해봤어요. 칸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정리하기 어렵지않죠?😁 #살림법 #살림살이 #정리정돈 #주부놀이 #수납 #일상 #daily
29 12
야밤에 수건개기 . 차곡차곡 수건을 접다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깔끔한 오빠는 우리집 수건을 보고 걸레가 걸려진 줄 알았다고....그정도는 아닌데~🤣오빠처럼 회색으로 통일해야하나
13 5
♥ . . #낭만새댁#요즘살림가이드 #신혼살림법 이건 #신혼부부#초보주부 만 보는 책인줄 알았는데 살림살이 장만부터, 청소,정리,수납,인테리어까지!! 완전 #꿀팁 들이 가득하네~~ 간단한 #요리레시피 , #홈스타일링 하는 방법까지... 요거 보고 따라하면 나도 #주부구단 되는건가? ㅋㅋㅋ 하나씩 다 따라해봐야지~ . . . . . . . . . . . . . . . #낭만새댁의신혼살림법#살림tip#살림살이정보#살림살이#주부스타그램#신혼스타그램#책스타그램#신혼살림#살림법#살림노하우#나무수#살림여왕#일상#일상소통환영
3k 47
<미니멀리스트 집안일 아이디어 63> 아이디어 활용하기 네 번째! 청소, 정리할 때 주방타이머 활용하기. 미쉘은 청소할 때 주방타이머를 자주 이용해요. 3분으로 맞춰 놓고 부엌 바닥 닦기. 또 5분을 맞추고 싱크대를 배이킹소다로 닦기. 귀찮은 건 딱 질색이라면 타이머는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죠. 삐삐삐. 소리와 함께 끝! 더 이상은 하지 않아요. 아이들 게임 할 때나 tv를 볼 때도 스스로 맞춰 약속을 지키도록 해요. 미쉘처럼 자주 쓰는 물건을 활용하기 위해 주방타이머와 치즈 그레이터를 냉장고에 붙여두었답니다! 어떤가요? #미#미니멀리스트의집안일아이디어63 에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디어에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즐거운상상 #집안일 #살림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리스트 #살림법 #주방타이머 #집안일꿀팁 #살림꿀팁 #살림노하우 #집안일노하우
92 1
#순샘주방세제 옆집 언니가 직접 만들어준것 같은 자연 유래 성분의 제품이라 아토피 있는 나도  아이셋 케어하며 급한마음에 맨손으로  순샘 쓰며 설거지해도 손이 아주 거칠어지지 않는다는! 유아식기부터 젖병 세척도 ok! 요리후 기름튀고 국물 튄 가스렌지 닦기도 ok! 설거지후 촉촉한 손이 #주방세제 왜 순샘같은 #천연세제 & #친환경세제 로 교체해야하는지 말해준답니다. 오늘도 나는  #순한주방세제 순샘했어요 >.< #베이킹소다, #구연산, #살림법, #살림팁, #꿀팁
10 0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겨울을 맞이를 위해 장롱에 담겨있던 겨울 이불들을 꺼낼 때가 되었죠? 오늘은 #살림꿀팁 구스 이불 관리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잘만 관리하면 10년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답니다. . . * 구스이불 세탁법 * 1) 30~40도의 미온수와 중성세제(울샴푸)를 이용해 울 코스로 세탁해요. 2) 세탁기에서 꺼낸 구스 이불은 탈수 압력 때문에 구깃구 깃할 거예요. 탈탈 털어 충분히 말려주세요. 3) 제습기를 틀면 건조시키는 데 도움이 돼요. 4) 어느 정도 마르면 이불을 팡팡 때려주세요. 털이 뭉친 상 태로 마르지 않도록 털을 풀어주세요. 5) 팡팡 털어주고 뭉침이 있던 부분까지 모두 뽀송하게 마르도록 꼼꼼히 건조해주세요. . 겨울을 맞이할 준비 되었나요? BOOK.《신혼 살림법》 #구스이불 #이불세탁 #살림법 #신혼살림법 #낭만새댁 #살림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집안일 #겨울준비 #월동준비 #신혼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신혼일상 #일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245 10
<미니멀리스트의 집안일 아이디어 63> 고양이뿐 아니라 인간도 자연의 생명체죠~ 도시에 살다보면 초록이 그립고, 몸이 좋지 않을 때는 과일이나 깔끔한 채소 요리가 먹고 싶어집니다. 하늘을 올려다보며 심호흡을 하면 고민과 불안이 덜어지지요. 일상에 자연을 접하려는 의식만으로 훨씬 가볍게 생활할 수 있답니다. ^^ <미니멀리스트의 집안일 아이디어 63>에서 슈퍼푸드, 화장실 냄새 퇴치, 감기 퇴치, 스킨케어 방법 등 미쉘이 전하는 몸과 마음까지 홀가분해지는 꿀팁을 만나보세요! #즐거운상상 #미#미니멀리스트안일아이디어63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리스트 #집#집안일 #살#살림 #살림 #살림법 #곰손모여라 #집안일 #초보요리 #살림꿀팁 #살림노하우 #집안일노하우 #비결 #간단 #고양이의지혜 #자연 #일상 #홀가분
106 2
#책읽는여자 아이들 재우고 책을 펼쳤는데 완전 유용한 알찬 정보들이 많아요 파워블로거 '낭만새댁'의 센스있는 #살#살림/a> #신#신#신혼살림/a> 신혼이 아니여도 넘 유용하네요 재질별 팬 관리법, 후드청소법은 기본 살림에 유용한 #소품아이템 냉장고 비우기를 도와줄 레시피 각종 천연 세제 만드는 방법까지 살림살이 전반에 관한 정보들이 한가득 손재주 없고 #살#살림젬병/a> 저는 와우~~보면서 감탄!! 쉽게 시도해볼 수 있는 팁들이 많아 좋으네요 . . #신혼살림법 #살림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신혼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주부구단 #요즘살림가이드 #낭만새댁 #신혼살림법출간 #신혼살림 #살림법 #살림노하우 #살림노하우꿀팁모음 #살림노하우전수 #살림사는재미 #살림 #살림팁 #살림젬병 #초보주부 #초보엄마 #엄마그램
1k 43
. 나는 미니멀리스트와는 거리가 먼 맥시멀리스트. 그렇다고 마구잡이로 뭐든 모아두는 사람은 아니다. 나름의 방법으로 물건을 수시로 정리해서 버리고, 정리정돈을 꽤 잘하는 편이다. 그래도 내 물건은 내방을 넘어 동생방까지 가득하다. 오히려 내동생 삶이 정말 미니멀하다😌 작가는 원래 나처럼 맥시멀리스트였다. 어수선한 집에 살다가 '홀가분해지고 싶다'라는 생각에 미니멀리스트가 되었다. 홀가분해지고 싶다고 생각한 계기는 '운이 없다'고 생각되는 일이 이어졌기 때문이다. 그때 들은 말 한마디가 그녀를 미니멀리스트로 살게 만들었다. '청소를 자주 하지 않으면 운이 나빠진다!'😨 . 1. 작가가 생각하는 미니멀리스트란? 자신에게 필요한 물건의 적정한 양을 알고 생활하는 사람. 개성을 버릴 필요는 없다. 물건을 줄이면 생활에 '아늑함'이 생기고, 깔끔함 속에 아늑함이 있으면 홀가분하면서도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다. 2. 지금 정리만으로 힘들다면 그것은 청소 방법의 문제보다는 물건이 많아서일지 모른다. 물건이 적으면 금방 정리할 수 있다. 3. 물건을 버리는 두 가지 방법 첫째, 물건을 모두 꺼내 쓰레기봉투에 넣고 '처분'과 '보류'를 결정하는 방법. 둘째, 하루에 1개씩 1년에 365개를 버리는 방법. 4. 애착 없는 생활용품은 버리자 보유할 것: 좋아하는 생활 & 비생활용품, 편리한 생활용품 처분할 것: 불편하거나 고장난 생활용품, 좋아하지 않는 비생활용품 5. 물건을 쓰지 않고 내버려 두면 죽이는 것과 마찬가지다 관심을 두지 않아 방치된 비생활용품은 부정적 에너지를 내뿜는다. 물건에게 받는 압박감 또는 죄책감을 과감히 버리자. 6. 미니멀리스트도 장식을 한다 장식하는 이유? 집에 '편안함'을 주기 위해서. 과하지 않게 취향에 맞게 꾸민다. 많은 장식은 청소가 힘들다. . 🌿 그밖에도 실전 미니멀 살림법이 가득한 책. 가볍게 읽어보기 좋은 책으로 추천👍 . 🌿 결론!! 난 완벽한 미니멀리스트는 될 수 없을듯... 버릴것과 정리해둘 것의 경계를 철저히 분석하고 행동에 옮기자. 그것만으로도 이미 성공이다!! 안쓰는 것들을 정리해서 처분해야겠다😳 . . #미#미니멀리스트꾸미기 #미니멀리스트 #맥시멀리스트 #오후미 #넥서스BOOKS #수납인테리어 #살림법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122 21
- 잡곡통에 보관하여 냉장고보관해주시면 더더 신선하고 변질없는 잡곡을 만날수있답니다🍚 . . . #현미잡곡통 #냉장보관 #쌀보관방법#그집쌀 #5분도미#깔끔한정리#건강현미 #오늘의우리집냉장고 #살림법#팁#육아맘#육아대디 #나는농부다#오늘의일상
55 5
27 1
초간단 니트세탁법 꿀팁 #살#살#살림물상 #살림9단 #살림9단만물상 #살림법 #청소법 #세탁 #꿀팁 #살림 #리빙 #라이프 #생활
23 0
집에서 할수 있는 초간편 패딩 손세탁 #살#살#살림물상 #살림9단 #살림9단만물상 #살림법 #청소법 #세탁법 #꿀팁 #살림 #리빙 #라이프 #생활 #패딩 #손세탁
24 0
초간단 발냄새 없애기 www.sal9.co.kr #살#살#살림물상 #살림9단 #살림9단만물상 #살림법 #청소법 #후드청소 #꿀팁 #살림 #리빙 #라이프 #생활
19 0
집에서 하는 초간편 건식 드라이 #살#살#살림물상 #살림9단 #살림9단만물상 #살림법 #청소법 #드라이 #꿀팁 #살림 #리빙 #라이프 #생활 #초간편
17 1
애플힙 만들어 주는 하체운동 #살#살#살림물상 #살림9단 #살림9단만물상 #살림법 #청소법 #다이어트 #꿀팁 #살림 #리빙 #라이프 #생활 #운동 #애플힙 #애플힙만들기
21 0
살림9단만물상_1주일다이어트_예쁜 라인을 위한 목마사지 #살#살#살림물상 #살림9단 #살림9단만물상 #살림법 #청소법 #마사지 #꿀팁 #살림 #리빙 #라이프 #생활 #다이어트
16 1
자외선 차단제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살#살#살림물상 #살림9단 #살림9단만물상 #살림법 #청소법 #후드청소 #꿀팁 #살림 #리빙 #라이프 #생활
8 0
살림9단만물상_초저가 살림법_살림 전문가의 꿀팁, 초간단 후드 청소법! #살#살#살림물상 #살림9단 #살림9단만물상 #살림법 #청소법 #후드청소 #꿀팁 #살림 #리빙 #라이프 #생활
12 0
우리집 거실에 난방텐트 설치했다. 우리 세아이의 따뜻한 겨울 보내기~! 감성공간 연출도 충분한 알뜨리 난방텐트 더불어 난방비는 절약되는 아주 바람직한 살림법~! #거실난방텐트 #난방텐트 #알뜨리난방텐트 #난방텐트추천 #난방비절약 #캠핑 #감성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감성공간 #따뜻한공간 #육아맘 #살림법 #다둥이네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74 3
#살림법 #실속 #현인양녀 .. 현모양처 #심플라이프 #도쿄 #좁은집인테리어 #좁은집꾸미기 #livinglife #pillowcleaning 배게통을 세탁시 솜이 안뭉치게 하려면 사진처럼 끈으로 두군데 정도 묶어준다.^^
15 0
요고 재밌고 매우 유익하다 앞으로도 몇십년을 1인가구로 건강하게 잘 살기 위한 방법들 유용한거 많음 !! 주변 친구들한테도 추천중 ! #1인가구살림법 1인가구 아니어도 유용한 #살림법
9 0
#- 모든 음식의 기본이 되는 양념 소금. 김장철도 다가오고 천일염 많이들 구입할텐데 소금 구입시 국산 소금(천일염) 확인할땐 '천일염이력제' 어플로 라벨의 QR코드 꼭 확인하세요~ #천#천일염#국#국산소금법 #국산소금 #천일염 #김장철 #알뜰살뜰 #살림법 #알콩달콩향이네
17 0
116 16
하하 정리에 관한 나의 생각이 정리되는 시기.. 그것은 지금! ^-^ 정리가 주는 힘을 느껴보고자 나도한다! 그런데.. 무조건 버리고 정리하니 뭔가 안되는듯. 책으로 도움 요청. 도서관에서 손이 가는데로 빌린4권의책! #버리고비웠더니행복이찾아왔다 #육아수납인테리어 #실패없는아파트인테리어 #집안일이간편해지는살림법 4권의 책을 읽으니.. 다른 책도 막막 읽고싶네! 내일 도서관가야겠다! ^-^ #심플#라이프#정리#정돈#수납#인테리어 #심플라이프#미니멀라이프#청소#행복#살림법#정리수납
42 6
✔️#깔맞춤 언제나,조합🕊 맵시,,,어디서든 컬러조합을 이루어야 제맘의 멋을 찾습니다 • • #제작상품#목화솜이야기#초고밀도#하늘+베이지조합#기네스여사#살림법
561 1
- 비오는 저녁, 내시간☕️ 우유거품가득😊
39 6
장봐온 애호박 또 말려요~~ 호박 말려서 호박고지나물 볶아먹으니 맛나더라구요!! 가을 볕에 잘 마르기를🙏🏻 #주부스타그램 #살림살이 #살림하는여자 #요리하는여자 #온더테이블 #온마이키친테이블 #주방살림 #살림법 #호박고지나물 #호박말리기 #데일리그램 #소통🙋
50 10
<미니멀리스트의 집안일 아이디어 63> 집안을 깔끔하게 유지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 그 해결책은 '가능한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정리하는 것! 미니멀리스트의 집안일 아이디어 63에서 반짝반짝하지 않아도 괜찮은 간단하고 쉬운 정리법을 만나보세요~ #즐거운상상 #신간 #미#미니멀리스트안일아이디어63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리스트 #집#집안일 #살림 #살림고자 #집안일 #초보요리 #자취생필수 #정#정리 #살림법 #곰손모여라 #스뜌삣 #미쉘 #청소 #빨래 #정리 #요리 #장보기 #대충 #살림꿀팁 #집안일꿀팁 #살림노하우 #집안일노하우 #비결 #그뤠잇 #반짝반짝하지않아도괜찮아 #쉽다 #간단하다그램
67 0
. 집안일 스튜핏 초보주부의 생활이 그레잇하게 바뀌길 ;-) . . ✔️#즐거운상상 에서 @happywitches #미#미니멀리스트안일아이디어63 을 #엑스트라스페이스 사용권과 함께 보내주셨어요🤗 당장 창고를 넘어 베란다까지 점령한 짐짝들을 쳐다보게 되네요ㅋㅋㅋㅋㅋㅋ . . ✔️미쿡인남편과 아이셋이라는 작가소개를 보곤 격한 동질감을 느껴봤구요 좋아하는 것은 잠자기!에서도요😂ㅋㅋ . . ✔️방법적인 접근도 있지만 근본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변화를 꾀하도록 안내하는 내용이 더 와닿았어요🤔 방법을 제아무리 나열해도 실천하지 않으면 소용없잖아용ㅎㅎ . . ✔️주부들도 가볍게 앞뒤로 왔다갔다하며 볼 수 있어 또 좋았고요👍🏻 . . ✔️추석명절 지나고 받을 줄 알았는데 빠른 배송에 놀랐습니다 고마워요🙆🏻ㅎㅎ . .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리스트 #집안일 #살림고자 #살림법 #정리방법 #살림노하우 #집안일노하우 #살림꿀팁 #집안일꿀팁 #세쌍둥이 #송파삼둥이 #삼둥맘 #송파맘
56 9
<미니멀리스트의 집안일 아이디어 63> 평소에는 무리하지 않기! 그러나 마음이 내킬 때는 확실하게 한다~ 미니멀리스트의 집안일 아이디어 63에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건강 카레 레시피를 만나보세요~ #즐거운상상 #신간 #미#미니멀리스트안일아이디어63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리스트 #집#집안일 #살림 #살림고자 #집안일 #초보요리 #자취생필수 #정#정리 #살림법 #곰손모여라 #스뜌삣 #미쉘 #청소 #빨래 #정리 #요리 #장보기 #대충 #살림꿀팁 #집안일꿀팁 #살림노하우 #집안일노하우 #비결 #그뤠잇 #마음이내킬때 #확실하게한다
125 8
양치 치약이 엥코 일때는ㅎㅎ(살림남 부산 김대디 살림법) 갑자기 치약이 엥코다 ㅜ 새로 사놓은 치약도 없고... 그럼 요럴땐 어떻게 해야 하나? ㅎㅎ 살림남 부산 김대디 살림법에는 요런 방법이 있지롱 kk 보통 마트나 다이소 같은 생활잡화 매장에 다 쓴 치약을 짜는 도구가 있다. 꼭 전용도구를 구입 할 필요없이 집안내 있는 간단한 가재도구들을 활용하면 된다. 보시다시피 부산 김대디는 가정에 하나쯤 있는 플라스틱 구두헤라(구두주걱)를 활용한다면셩 ㅎㅎ 포스팅 한김에 살림팁 하나더 소개하지롱 ㅎㅎ 구두주걱으로 2~3회 사용후 치약은 버리지 말라. 그럼 어떻게 할까?^^ 사진처럼 가위로 치약 입구 적당한 부분을 가위로 자른다. 이제 왜 자르는지 알겠죠?ㅋㅋ 구두헤라로 밀고 밀어도 더이상 나오지 않던 치약이 자르고 나니 치약안에 아직도 많이 남아 있네 ㅎㅎ 요로코롬 살짝 묻혀 치카치카 하면  양치할 때 갑작기 치약이 떨어져도 당황할 필요 없지 ㅎㅎ 그리고 사용후 남은 치약 보관은 본인 취향대로^^ 살림남 부산 김대디는 치솔통 옆 공간에 보관. 오늘도 열심히 가사 일하는 살림남 부산 김대디의 다 쓴 치약 마지막까지 활용법~히히~ #양치 #치약 #살림남 #살림살이 #살림법 #생활정보 #주걱
8 1
26 4
- 나의 또 다른 첫 시작, - - 내가 먹고, 내가 사용해서 좋은것들 자급자족 라이프 스토어 #일상#살림법#살림#슬로우마켓 #버블버블수세미#설레임#홧팅 #주부스타그램#욕실#인테리어 #청소#설거지#슬로우라이프 #주방#부엌
32 2
해야징 하면서도 정말 안해지는 컴퓨터 청소. 하도 쿨러쪽에 열도 나고 소리도 조금씩 심해지는 듯 해서 오늘 필 받은김에 뚜껑 열었네. 업체에 맡기면 컴퓨터 내부 청소 잘 해주지만 돈이 든다는넝 ㅎㅎ 오늘 나도 살림왕 셀프 컴퓨터 청소는 요 에어스프레이로 한다. 우와아아아아아앙 ㅜㅜ 어머나 세상에 제게 뭐람? 그냥 먼지도 아닌 먼지가 소복히 쌓였다. 난리도 아니다ㅜ 케이블, 보드, 팬, 하드까지 먼지 투성이네... 손으로 살짝 밀어보니 두께가 엄청나네. 지금까지 컴퓨터가 작동한게 이상할 정도임. 구입한지 10년 됐나?^^ 지금껏 한번도 뚜껑을 열지 않았으니 ㅎㅎ 나도 살림왕 컴퓨터 청소 다이로 신들린 듯 함 ㅎㅎ 와우 그 먼지로 가득하던 컴퓨터 내부가 요래 깔끔해짐. 왠지 컴속도도 엄청 빨라지겠다는 이 기분.:) 다시 뚜껑 닫고 컴퓨터 내부 청소 마무리함. 집안 청소후 상쾌한 기분 처럼 속이 후련하네. 앞으로 다이로 자주자주 청소를 해야겠다. #컴#컴퓨터청소 #에어스프레이 #나도살림왕 #살#살림왕 #컴퓨터 #청소 #살림꾼 #살림남 #살림 #살림살이 #살림노하우 #살림법 #살림정보 #살림팁 #먼#먼지 #먼지 #다이 #DIY #셀프 #셀프청소
13 0
#물건을 아낀다는 건 뭘까? 진심으로, 내 집이란 공간에 두고 싶은것만 두고 살고 있는지? 사람들이 버리기 어렵다는 대표적 멘트는 "아까워서."다. 내 #주방상부장 한 켠 내 #애정템들 내가 좋아하는 것들에게 숨쉴 공간을 준다. 여백이 공존할 때 더 아름답다. 그리고 물건은 물건일 뿐 나는 아낌없이 쓴다. 물건 수를 줄이고 있는 것을 자주 사용하다보면 버릴 때 미련이 남지 않는다. 고마움과 함께 잘 떠나보낼 수 있게된다. 그리고 진짜 좋아하는 것들을 즐기게 된다. #최고의#인테리어는 #정리 #비움 #채움 #고마움 #살림 #살림법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리스트 #주방정리 #정리변화연구소 #정리변화트레이너 #비우면 좋은 것들
11 0
#유니케어#유니케어세정볼 들임~ 아이들이랑 같이 쓰는 변기라 완전 청소하기 힘든데~ 대장균, 녹농균,황색포도상구균 살균 99.9%의 강력한 세정작용을 해주눈 #유니케어변기세정제 만나다니!! 아싸!! 우리 안방에 있는 가족변기를 맡겨보자. ♡사용법 1. 용기를 똑바로 세우고 뚜껑열고 공급기를 낀다. 2. 변기수조에 가이드를 아무것도 없는 구석에 넣어준다. 3. 용액이 흐르지 않게 목을 들어서 수조로 이동한후 아래로 돌려서 끼워주면 끝! 완전 쉽쥬~~~ 사용전은 그냥 브레프 껴서 사용했던 우리 가족변기 사용후는 유니케어세정제로!! 매일매일 우리집 변기를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육아맘#일상#데일리#소통#변기세정제 #변기청소 #화장실변기청소 #변기냄새제거 #화장실변기냄새 #ns홈쇼핑방송예정 #바루몰유니케어 #선팔#맞팔#내조의여왕#살림법#살림의여왕
230 2
<#매일매일즐거운일이가득 >이라는 제목에 끌려 보게 되다. 일본 사람 특유의 정갈함과 청결함, 바지런함이 묻어있는 생활을 지내는 #요리연구가 인 저자의 #살#살림법 #요리법 등이 나와있다. 이 사람의 성실함을 배우고 싶구나. #국립세종도서관 #일본에세이 #일본문학 #구리하라하루미 #인디고 #일본마사슈어트 #일상 #살림 #kurihara #harumi #834 #800
7 0
#새벽기상 에 피곤했나봄 #우리아가 #기절모드 😴 엄마는 잠시 #여유 모드 #신난다그램 🎶 표지만 3개월 넘게 보고 있는 책 #신혼살림법 오늘은 한페이지라도 읽어보자 #아들아부탁해 🙏 #책 #독서 #독서중 #살림법 #미니멀라이프 #나무수
49 2
27 4
#신혼#살림법#선물 책을 가까이 하지않는 나에게 사진만 보라며 선물해준 유부선배 조쑥여사 잘읽어보겠소!!!🤗 꽃길만 걸을께~~ 🚶🏻‍♀️🚶🏻‍♀️🚶🏻‍♀️🚶🏻‍♀️🚶🏻‍♀️🚶🏻‍♀️🚶🏻‍♀️ 🌻🌺🌹🌷🌼🌸💐
21 3
#행복해지는살림법#혼다사오리 밤부터 비소식이라 엄만테 가기전 이불빨래 하는중. 스벅 법랑컵 물기 겁나 맺히는데 내친구 스텐컵 괘않니? #살림법 책읽으면 새로운팁 얻어 좋고 이미 쓰고 있는게 책에 나오면 괜히 반갑고 인정받은(?) 느낌이라 신남💃 (오늘의 인정받은 팁은 옷걸이 바구니에 넣어두고 쓰는거) 우리도 서로 잘하는걸 맡아하고 있는데 효율적이랍니다🙋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