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 유난히 추웠던 겨울날, 이 고양이탈 알바를 보았다. 인형옷을 입고 인형탈을 쓴 채로 닭꼬치 줄에 서서 기다리고, 받아든 닭꼬치를 저렇게 길바닥에 앉아, 한 입씩 베어물 때만 소심하게 탈을 들어올리며 먹었다. 얼마나 춥고 지치고 배고프면 저럴까 싶었지만 나도 결국은 이 광경이 재밌어서 카메라를 들이민 여러 명 중 한 명이었다. 마침 추워서 그냥 들어갔던 고양이 카페에서는 조금 있다가 저 고양이탈 알바가 눈길에 미끄러져 병원에 실려갔다는 소식을 들었다. 세상은 참 만만치 않은 곳이라고 생각했다. 지금도 명동에 가면 고양이탈 알바가 있다. 그렇지만 안에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일 것이라 생각한다. #35mm
0 1
후오호옵 훠어~~~~~ "부드럽고 촉촉해" 😶😶😶😶😶😶😶😶😶 . . . . #사진스타그램 #키#키즈그램 #푸드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내가만든 #요리 #먹방 #키즈 #시식 #취미 #5살
1 0
할걸그랬나보다.
2 1
✨🍯💛 - @kida #kidator
2 1
本当はサイダー味が欲しかったの#과자#일본과자#젤리#짱구#일본#🇯🇵#クレヨンしんちゃん#しんちゃん#お菓子#駄菓子#사진#사진스타그램#데일리#일상#맞팔#소통#인친#좋아요#instagood#instalike#いいね#いいね返し
13 0
이때는 축제다😆 최슬보고싶다ㅜ최슬보고싶다 최슬최슬 내가 방학동안 최슬집 가서 점령하고 와야지
0 1
2018.01.13 고양이가 애교부리니까 개냥이가 따로없네😍 데리고 갈뻔🙊 . . . . . #냥스타그램 #눈과고양이 #전라남도 #영암 #겨울 #길고양이 #사진 #사진스타그램 #photooftheday #photography #winter #snow #instapic
2 0
+170 육퇴후 가계부쓰다말고 필받아서 밀린 육아일기쓰기🗓👶🏻 그런데 너무 많이 밀렸나봄 ㅋㅋ 인화할 사진이 끝도 없구려 사진만 뽑는데 왜이리 지치는가 그만 접고 잘까..고민중🤔 . #캐논셀피 #셀피뽕뽑는중 #인화지잉크창렬스럽지만편해유 #육아일기📝 #육아소통 #육퇴그램 #아기가있는집 #사진스타그램
0 0
. . 1日に牛乳2瓶も飲んだから 身長そろそろ伸びるかなーて。 1日中活発に動いたの久しぶり すぎて楽しかった〜〜っ!! ふるさと祭りは人の多さで すぐ帰った卍卍 . . 明日からまた1週間 生きてこーっと٩( ᐛ )و💖 #오늘 #일스타 #일#일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 #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우유 #사진 #사진스타그램 #행복해 휴일 #휴일스타 #휴일스타그램 #instagood #instalike
1 0
. . . 눈이부셨을뿐이야 (선글라스가있었다면좋았을걸) . . . #instagram #사진스타그램 #풍경 #인물#pho#photohy #photo #여행#travel #trip #지금은 #일상대로 #tobecontinued🔜 #소통🙋
2 0
19 2
땡뀨 🌈🎁🌠
1 1
뚱땡이랑
4 2
#홀로일본여행 잘놀고있어요!👋🏻 #삿포로여행2일차 삿포로시계탑➡️훗카이도청➡️라멘공화국➡️오타루➡️JR T38 전망대➡️화이트 일루미네이션✨ 정말이지....발바닥이 마비된 기분이지만 뿌듯☺️ 오늘 사진찍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당🙇‍♀️ . . . #일본여행#삿포로여행#여행스타그램#혼여족#사진스타그램#30살기념여행#혼자뿌듯함✌#소통은다녀와서😌😘#셀카#셀기꾼#데일리#일상
9 0
13 0
👧 내일은 아무데도 가기싫다.. 너무 힘들어ㅜ 👩 알바 안가? 👧 내일 쉬는날이야 👩 그럼 어디 가지말고 푹 쉬어~ 👧 연습실 가야되는데.. 금욜에 레슨인데ㅠㅠㅠㅠ 👩 아프면 손해란게 그런거야. 하고싶은거, 해야되는거 다 못하잖아 👧 마쟈..🙁 . . . #사진 #canon #daily #picture #selfie #셀피 #camera #성남 #분당 #야탑 #today #촬영 #일상 #오늘 #하루 #데일리 #데일리스타그램 #photo #photography #사진스타그램 #darcie #dasomist #dasomeday #감기 #유자차 #춥다덥다난리났다 #아빠한테옮아서
6 0
#먹스타그램 #맛집 #사진 #사진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 Doo. 이것도 #이태원 에 있는 #전만땅 에서 먹은 보쌈. 막걸리 안주로 딱!! 정갈하고 맛있었다. 2013년에 잘 먹었었어요💦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