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정말 좋습니다~~^^ 역시 영상촬영은 @woorigeun
4 1
8 3
❄️
16 3
유기농쌈밥으로 점심 맛있게 먹고 ~ 다음코스로 요기 가까운 유명카페 들렸는데,,, 헐~~ ㅋㅋㅋㅋㅋ 문닫음 세차 깨끗히 해놨는데 더러워졌다고 웃기고있는🤨 난 그러거나 말거나 ~~ 오빠한테 통화로 생중계😛 #친정 #동생찬스 #드라이브 #유기농쌈밥전문점 #맛집 #목향원 #카페는문닫음 #다음에다시오는걸로 #눈세상☃ #가까운곳에서힐링 #남매일상 #임산부일상 #평일데이트 #축복이33주2일차
11 11
도착☃️👘 노천탕 진짜최고눈오는데하앗최고 . . #일본여행 #훗카이도 #여행스타그램 #엄마랑 #삿포로 #도야호반정 #눈세상 #❄️
20 3
#눈세상 #눈오는날 #꿈의집 据说雪❄️和壁橱🔥很配!
1 1
토쿄에서 4년만에 이렇게나 많이 눈이왔네요☃️ 눈이오면 사람들은 외로워진다고 티비에서봤는데 왠지오늘은 그게 어떤느낌인지 알꺼같았다⛄️❄️ . . . . . . #소소한일상 #일상 #일기그램 #날씨 #눈세상 #겨울왕국 #수고했어오늘도 #일본 #일본인 #토쿄 #여행스타그램 #맞팔 #선팔 #팔로우 #소통 #인친 #한일커플 #韓国語 #雪が降ると #人ってなんだか寂しくなるんだって☃️ #テレビで聞いたけど #なんとなくわかる気がした😌❄️
21 1
#퇴근후 #우리집앞 #아무도없다 #인적드문 #눈세상❄ 발자국이 없는거보니 역시나 사람이 다니지 않는 곳이군!!
4 0
UP&DOWN
12 3
자랑하는 설질을 사운드론 표현을 못함😢 뽀독뽀독 서걱서걱 사각사각👣 #눈세상 #눈천지 #이기겨울이라요 #강원도첨가본다그램
17 0
어제 잠깐 사이에 내린 눈 신랑이 눈이 좋다며 하도 나가자 하여 같이 눈 밟았네 .왜 자꾸 키만 보고 반말하다 앞모습 얼굴보고 완전 놀라는 거임?..... 그게 더 슬픔....ㅠㅠ😵 . . . . . #눈 #마실 #신랑과함께 #데이트 #눈세상 #동네 #아파트 #단지 #뒷모습 #보고 학생이라 하고 #앞모습 보고 #절대 #놀라지마세요 #포천 #송우리
18 7
◡̈⃝*⋆* . . #아침#장화 신고 #출근 👢❄️ . 오늘따라 출근 날이라니...😑 . #雪 . #대설 #겨울 #눈 #힘들다 #퇴근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룩 #헌터 #부츠 #hunter #눈세상
16 1
실화냐?? 추워도 한국에 가는데 추운거 싫다 . #눈 #첫눈 #눈사람 #만들고싶다 #일상 #도쿄 #눈세상 #춥다 #감기조심
18 0
흰 눈이 펑펑 ~ 새하얀 흰 눈이 펑펑펑 ~~ 돌쟁이 둘째 눈이 오니 신나서 방언 터졌네 ! . . #눈이펑펑 #눈세상❄ #돌쟁이 #아들램 #베이비그램 #집돌이 #집순이 #12개월아기
26 6
집에가서 밥먹고 오는길#눈세상❄ . . 겨울바다보러 부산많이가는거같네 유독사람많은거같애 #에어부산✈️ #부산은따뜻 #일산은개추움 #역시밥은집밥이최고 #동생이랑해외여행 #곧추진
6 0
#아들이랑데이트 #눈세상 #춥지만좋다 온통 눈천지. 바람불때마다 눈꽃비❄❄ 너무 이쁘다😍 . . 덕유산 가고싶다 가고싶다 가고싶다 🤗 . . #우리집뒷산 #철마산 #겨울산책 #눈천지 #이쁘다 #설경❄️ #눈밟기 #눈꽃비
36 19
#제#제주#삼다청년 현재 #제주 #교래리 #돌문화공원 다시 #하얀세상 #눈세상 제주 시내권도 슬슬 눈이 내리기 시작하는데 #안전운전 들 하세요 ^^
42 0
아침에 눈떠보니 🐸가 내가 어제 만들어달라고할땐 들은척도 안한 ☃️⛄️만들고 있다 ❤️ 근데 장갑도 안끼고 만들어서 혼나야된다 😠 #도쿄 는 지금 #눈세상
20 1
#오늘 #출근길 #차안에서 #찍은 #사진 #시골 #동#동산/a> #동산 #눈세상 #맑다 #춥다 #cold #풍경 #파랗다 #파랑 #푸른 #하늘 #blue #시원한 #날이다 #얼어죽음 #사진스타그램 버스타러 가는 길에 아빠차에서 찍은 시골사진~! 감기조심하세여~😷
27 2
4年ぶりに降った大雪❄☃️ 本当に真っ白で超きれいやん💓 4년만에 도쿄에 내린 폭설 20센치정도 쌓인... 내 자전거가 눈에 덮쳐졌어... 그렇지만 넘나 이쁘다 ㅠㅠ 도쿄가 아닌 홋카이도에 온것같은기분!! . . . #일본#도쿄#눈#폭설#유학생#일본유학#미타카#초후#눈세상#이쁘다#홋카이도 온것같은#기분#겨울 #雪#大雪#東京#真っ白#北海道 っぽい#三鷹#調布#japan#snow#winter
32 0
#cypressmountain #snow 썰매장 근처를 우리가 빌린거 같아~ 우리 큰 딸 세상. 😊😄 물아일체가 아닌 설아일체를 보여주셨음. #눈세상 #온통눈 #눈밭 #가는길도정말멋져 #공기는또얼마나좋아 #한국으로공기배달가고프다 #돌아가면 #미세먼지걱정 #밴쿠버맘 #육아맘 #딸스타그램
31 11
카와이💚 #눈사람 #눈세상 ☃️
18 3
. 난 이 까마귀가 실물인줄 알았지..... 암만 불러도 안움직여.....😂😂 #등산 #산책코스 #엄빠와함께 #눈세상 #눈이펑펑 #한라산 #휴대폰이꺼질거같아 #아이폰 #힐링프로젝트
72 8
#初雪 ❄ たくさん積もりました #첫눈 ❄ 많이 쌓였어요 #銀世界#눈세상#일본
2 0
- 언덕 위의 우리집 올 겨울은 어느때보다 눈을 더 많이 보는 것 같다:) . 소복소복 하얀 눈송이들이 만들어 낸 하얀세상 ❄️ 그 무엇보다 참 곱고 예쁘다 - #눈오는날 #아침 #모닝스타그램 #집 #집스타그램 #눈세상 #겨울아침
56 0
간밤에 내린 눈이 기분좋게 쌓였네ㅡ 칼바람 탓에 눈구경은 가게 안에서... 짙은 미세먼지가 사라진 상쾌한 아침공기 #다이닝블루#테라로사근처#눈세상#
5 0
❄️❄️❄️❄️❄️❄️ 눈 세상 Seoul is covered with snow. ⛄️❄️❄️❄️ #일상 #서울은눈 #순식간에 #눈세상 #눈쌓인날 #나무 #화단 #daily #snow #tree #nature #winter #snowwhite
216 9
😬 양주는 어제 폭설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나라 다른세계인듯 춥기도 더럽게 추븜 #사진은#그냥눈사진#눈썰매타고싶다#오늘날씨좋다 #점심에마실나가야지#눈세상#하얀세상#사진#스냅#셀카 #셀스타그램 #시영이가📸찰칵
76 2
#첫줄🌬 ⠀ ⠀⠀⠀⠀ 짱춥다 😵😵⠀ ⠀ photo 은설 ⠀⠀⠀⠀⠀⠀⠀⠀⠀⠀ .⠀⠀⠀⠀⠀⠀⠀⠀⠀⠀ . ⠀⠀⠀⠀⠀⠀⠀⠀⠀⠀ #사진과문화 #인생샷 #설정샷 #인생사진 #스냅사진 #스냅샷 #개인화보 #일반인모델 #portrait #포토스타그램 #dailyphoto #photostagram #여행스타그램 #인#인제자작나무숲 #원대리자작나무숲 #인제 #자작나무숲 #눈세상
73 7
23 1
23 1
체코 마지막날 끝✋ 조용하고 편안했던 프라하 어딜 꼭 가지않아도 거리를 걷는 자체가 좋았다. 추운 날씨에도 여유를 즐기면서 행복해보이는 사람들이 너무 부러웠다. 나도 더 행복해지길 바라면서 프라하 안녕_스마일🙂 . . . . . . #유럽 #여행스타그램 #체코 #프라하 #체스키 #눈세상 #눈사람 #여유
62 19
눈 내리는 아리마온센에서 내 첫발자국💕❄️☃️ #눈세상#발자국남기기#아리마온센에서#고베여행#행복하다 🎞💕
14 4